오정연, 서장훈과 이혼 후 웨딩드레스 소식?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정연, 서장훈과 이혼 후 웨딩드레스 소식?

by 친절한정보씨2 2025. 5. 23.

최근 오정연 씨가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이 공개되면서 많은 분들이 "혹시 재혼?" 하고 궁금해하셨을 것 같은데요, 실제로는 결혼이 아니라 방송이나 화보 촬영을 위한 일정이었다고 해요.

오정연 씨는 늘 다양한 모습으로 대중 앞에 서는 만큼, 이번 웨딩드레스도 새로운 도전의 하나라고 볼 수 있겠죠.

오정연, 누구인가요?


오정연 씨는 1983년생으로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해, 2015년 프리랜서 선언 후 방송인과 배우로 활약하고 있답니다.

서울대 체육교육과를 졸업하고, 서강대 언론대학원에서 연극영화학을 전공한 이력도 있어요. 아나운서 출신답게 말솜씨도 좋고, 연기력도 점점 인정받고 있는 멋진 분이죠.

출연했던 드라마와 연극

오정연 씨는 연기자로도 활발히 활동 중인데요, 대표적으로

드라마

MBC 《워킹 맘 육아 대디》(2016, 주예은 역)

SBS 《질투의 화신》(2016, 아나운서 지원자 역)

MBN 《로스타임 라이프: 더 라스트 찬스》(2019, 캐스터 역)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2019, 특별출연)

tvN 《마인》(2021, 미주 역)

JTBC 《아이돌: 더 쿠데타》(2021, 기자 역)

JTBC 《힘쎈여자 강남순》(2023, 정나영 역)

연극

《옥상 위 달빛이 머무는 자리》(2019)

《리어왕》(2021, 리건 역)

《레미제라블》(2024, 팡틴 역) 등 다양한 무대에서 연기력을 쌓고 있어요.

서장훈과의 결혼과 이혼


오정연 씨는 2009년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 씨와 결혼했지만, 2012년 성격과 가치관 차이로 합의 이혼을 했어요.

두 사람 모두 이혼 후 각자의 길에서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최근 근황과 배달 알바 이유


최근 오정연 씨는 방송 활동뿐 아니라 배달 아르바이트를 병행하고 있는데요, 단순히 경제적인 이유가 아니라, 직접 몸을 움직이고 새로운 경험을 해보고 싶어서 시작했다고 해요.

운동 삼아, 또 세상과 소통하는 색다른 경험이 필요해서 도전하게 된 거죠. 실제로 배달 알바를 하면서 얻는 소소한 에피소드와 활력이 오정연 씨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마무리하며


저는 개인적으로 오정연 씨가 자신의 커리어와 삶을 주체적으로 개척하는 모습이 참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웨딩드레스 소식도 새로운 도전의 일부일 뿐, 그녀의 인생은 앞으로도 더 다양한 모습으로 펼쳐질 것 같아요.

오정연 씨가 보여주는 긍정적인 에너지와 도전정신, 앞으로도 응원해주시면 좋겠습니다!